본문 바로가기
소통공간
 >  소통공간 >  사진자료
사진자료 목록

사진자료

프린트 목록
지역과 함께하는 더함축제
19-06-05 18:09 1,722회 0건
지역과 함께하는  더함축제
 
더함축제 전경
지난 5월 31일(금),  '지역과 함께하는 더함축제'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나눔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더함축제 풍선다트 체험 모습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풍선다트, 추억의 뽑기와 간식, 달고나, 솜사탕 등 축제 곳곳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나눔이웃 수다뜨다 홍보 부스 운영 모습
체험부스 중 인기가 가장 많았던 부스는 바로 복지관 나눔이웃 뜨개소모임 수다뜨다 부스였습니다. 나눔이웃사업 홍보를 위한 디퓨저 만들기 체험, 어머님들이 손수 뜨신 수세미는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어 참여한 어머님들도 나눌 수 있어 즐거운 하루였다고 하였습니다.
직업훈련생들과 함께하는 마들렌, 쿠키 판매 모습
축제를 함께 준비한 직업훈련생들에게는 직접 만든 빵과 쿠키를 참여자들에게 홍보하고 판매하며 지역 속에서 일상의 삶을 누리며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더함축제 바자회 판매 모습
아이와 함께 축제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처음 왔는데 바자회에서 살 것도 많고, 먹거리도 맛있고, 체험거리도 즐겁게 참여하여 좋았다며" 내년에도 함께 참여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더함축제 체험부스 운영 모습
좀 더 나은 한 해로 기억될 수 있도록 매년 개최하는 더함축제를 통해 지역과 소통하고, 이웃 간의 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녁까지 야외에서도 진행된 더함축제 모습
이번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과정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참여해 주신 지역사회기관, 후원자, 자원봉사자님께 감사 드립니다.
 
보내주신 관심과 나눔을 바탕으로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해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린트 목록


ADD 우 04311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3길 49  | TEL 02-707-1970  | FAX 02-707-1974  | E-MAIL yongsanwel@naver.com
Copyright©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