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공간
 >  소통공간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공지사항

프린트 목록
안내 제4기 고객평가단 2차 회의 결과 안내
19-07-01 19:05 2,602회 0건
우리복지관에서는 이용인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2019년도 제2차 고객평가단 회의를 진행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회의일시 : 2019년 6월 28일(금) 10:00
 
■ 장 소 : 복지관 3층 한걸음교실
 
1. 회의내용
가. 복지관 직원 소개 및 인사
나. 회의 주제 : 고객평가단 분과별 의견 수렴 방안 논의
다. 고객평가단 위원장 선출
라.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사업 안내
 
2. 고객평가단 의견 공유
Q. 직업훈련반의 출입문을 열고 닫기가 너무 힘들어서 개선했으면 합니다.
A. 과거 직업훈련반의 문은 자동문이었으나 사정으로 인해 여닫이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를 개선할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Q. 직업훈련반의 기간을 두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뇌병변장애인은 복지관에서 받아주지 않으면 아무데도 갈 곳이 없습니다.
A. 직업훈련반의 기간에 대해서는 자주 나오는 의견입니다. 하지만 복지관의 여건도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전 직원이 이러한 의견에 대해서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Q. 복지관에서 맘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맘스 프로그램을 더 확대 했으면 좋겠습니다.
A. 맘스 프로그램은 현재 맘스 플라워, 바리스타, 캘리그라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복지관에서 맘스 프로그램을 더 진행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힘든 점이 있지만 내년 사업 계획에 검토해 보겠습니다.
 
Q. 관내 게시판에 월간 프로그램 일정을 알 수 있는 홍보지나 게시판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A. 해당 팀과 상의하여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시각장애인안마사를 고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A. 시각장애인안마사를 고용하기 위해서는 현실적인 제반여건을 마련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복지관에서 제반여건을 마련하는 것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린트 목록


ADD 우 04311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3길 49  | TEL 02-707-1970  | FAX 02-707-1974  | E-MAIL yongsanwel@naver.com
Copyright©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