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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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이용방법 절차안내

  • 1. 접수상담/진단예약
  • 2. 사회진단 : 물리진단,직업진단,심리진단,언어진단,직업진단
  • 3. 서비스지원계획회의
  • 4. 결과안내 : 서비스 계획 동의 (타기관 의뢰 가능)
  • 5. 서비스대기
  • 6. 서비스제공
  • 7. 서비스평가
  • 8. 평가회의
  • 9. 서비스종결
  • 10. 사후지도 (타기관 의뢰 가능)
  • * 서비스 종결 후 의사가 있을 경우 재 접수 가능합니다.


고객 권리보호 현장

  • 1

  • 고객은 존엄한 인간으로서 예우를 받을 권리가 있다.
  • 2

  • 고객은 시설 이용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
  • 3

  • 고객은 적법한 자격을 갖춘 종사자로부터 서비스를 제공 받을 권리가 있다.
  • 4

  • 고객은 시설 이용시 발생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침해 받지 않을 권리가 있다.
  • 5

  • 고객은 시설 이용 후 개별 평가에 대한 결과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
  • 6

  • 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불합리한 사항의 개선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 7

  • 고객은 종교적 문화적으로 차별 받지 않을 권리가 있다.
  • 8

  • 고객은 소득 수준에 따른 차별을 받지 않을 권리가 있다.